그럼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을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그럼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Moises 작성일 22-06-24 08:21 조회 30,758 댓글 0

본문


폴더 넘김이 없으면 순차적으로 재생해야 되기 때문에 상당히 불편한데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이었습니다. BBC 월드 서비스 방송에서도 이 라디오에 대해 비평한 적이 있다. 이 라디오에 내장된 CXA1019S 라는 IC는 정격작동전압의 범위가 2V - 8.5V 정도입니다. 미국 및 캐나다에는 ICF-7700이라는 모델명으로 수출되었으며 FM 수신 범위가 늘어났다는 점을 빼면 같은 기종이다. 이 현상이 일어나는 곳에서 들어보니 스마트폰 라디오보다 휴대용 라디오 아이리버 IRS-B202가 더 수신 감도가 좋네요. 라디오는 사용 주파수대에 따라서 중파방송(AM 방송), 단파방송, 초단파방송(FM 방송)으로 분류되고 각각의 전파 특징에 의해서 중파는 광역방송(廣域放送)에서 단파는 주로 해외방송에 그리고 초단파는 가시거리방송(可視距離放送) 등에 사용되며 라디오도 TV처럼 예능, 교양, 뉴스, 그리고 드라마를 하기도 하고 라디오에도 아나운서가 있고 기자가 있으며 또한 라디오 배우(성우)가 있으며 현재는 전파로 송수신하지 않아도 음성방송이면 모두 라디오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아졌으며 인터넷 라디오가 대표적이기도 합니다. 지금의 라디오는 TV, 휴대전화기와 인터넷방송, 동영상, 너튜브 등에 밀려 존재감이 많이 상실됐다. 전원은 AA 전지 4개를 사용하고 플러그를 통한 외부 교류 전원도 지원하는데, 미국, 캐나다, 중/남미 지역은 60Hz 120V, 그 외 지역은 50Hz 220-230V로 사용전압 및 주파수에 차이가 있다.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을 이용해 SD 카드에 저장된 음원을 재생시킬 수 있으며 PC와도 연결이 가능해 외부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다. 근데 사실 중요한 것은 노래가 저장된 메모리 카드가 효도라디오에 끼워져 있어야 노래가 나온다는 것이다.


프리셋/메모리 카드는 삽입 후 숫자 키를 누르면 저장된 주파수로 이동한다. 숫자 키와 조작 키 서너 개가 인쇄된 터치 패널이 있고 그 아래로 용도에 따라 지정된 카드를 삽입해서 사용한다. MP3 플레이어 / PMP의 MicroSD와 같은 메모리 카드를 사용하여 노래를 저장하면 하드 디스크 나 CD보다 안전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SD 카드(TF카드)나 USB 메모리에 MP3를 저장한 후 브리츠 MF50에 연결하면 자체적으로 음악을 들려준다. 기본적으로 블루투스를 지원해 무선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마이크로SD 카드를 넣어 MP3 플레이어로 활용할 수 있다. 아이리버 IRS-B202에 mp3 파일을 넣으려면 먼저 micro SD 카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먼저 KT와 같이 낸 '스타일폰' 곧 출시될 '이북', 네트워크 단말기 등을 통해 사업 영역을 기존의 멀티미디어기기 중심에서 네트워크기기로 확장시켜 해외 시장 개척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 내장 페라이트 바 안테나는 9cm이다. ON/OFF를 선택할 수 있는 감도 조절 스위치가 있고 ICF-SW7600GR처럼 노브를 통해 가변적인 조절이 가능하다. 특이하게 스피커가 캐비넷 내부에 숨겨져 있고 본체 상단에 위치한 사운드 포트를 통해 소리가 출력된다. 특이하게 튜닝용 바리콘이 두 개 존재하는데, 하나는 FM/MW, 다른 하나는 SW(7601L은 LW 포함) 회로에 연결되어 있다. 듀얼 컨버전 기종이지만 특이하게 후속작들과 다르게 1차 중간 주파수(IF)가 19.055MHz이다. 중파, 단파 성능만큼은 지금까지 발매된 소니 포터블 단파수신기 중에 최고라는 평가를 받는 편이다. LW/MW/SW/FM 통틀어 12개 밴드를 지원하는 싱글 컨버전 기종이며 단파 대역은 60, 49, 41, 31, 25, 22, 19, 16, 13m를 선택 가능하다.


7601의 경우 상술한 단파 대역은 페라이트 바와 로드 안테나를 동시에 사용해 수신한다. 소니 로고가 좌상단으로 옮겨갔으며 5개였던 단파 밴드 수가 7개로 늘었다. 싱글 컨버전 방식이었다. 지원하는 단파 밴드 수가 5개에 불과했다(75/49/31/25/19m). 가격은 1991년 기준 16,100엔으로 축소판인 SW20과 차이가 얼마 나지 않았다. 그것은 기술력의 차이가 날것이고 가격과도 연관이 될것입니다. 그럼에도 수신 감도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외장 안테나를 연결해서 수신 감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편이며, 인접 신호에 의한 수신 방해를 감소시켜 준다. 아날로그 다이얼 소니 단파라디오 중에서는 수신 성능이 좋은 편. 전원은 DC 6V 아답터나 AA 전지 4개를 사용한다.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쓰면 FM 스테레오 수신 가능. 도색을 제외하면 전작과 크게 다르지 않은 기종이다. Should you have any queries relating to in which and the best way to work with votecataratas.com, you are able to contact us with our page. 지역에 따라 전용 안테나 AN-100과 세트로 구성된 버전(ICF-SW100S)과 그렇지 않은 버전(ICF-SW100E)으로 나뉘어 판매되었다. 긴 안테나 덕분이죠. 그런데 안테나가 위로 뽑아질 뿐 옆으로 꺾어지지 않습니다. 내장 페라이트 바 안테나도 16cm로 긴 편이다. 수신칩은 CX20111이다. 내장 페라이트 바 안테나가 16cm로 긴 편이다. 후면부 디자인이 ICF-7601과 유사한 편. AM 수신용 페라이트 바 안테나는 16cm로 꽤 길다. ICF-SW77의 축소판. 발매 당시 가격은 49,800엔. ICF-SW7600GR과 유사한 크기의 단파라디오로 액정이 넓직하다.


당연히 가격은 매우 비쌌으며, 발매 당시 650,000엔을 호가했다. 가격은 발매 당시 44,800엔으로 비슷한 수준이었다. 이 앨범은 CD와 테이프의 판매 비율이 거의 비슷한 경우에 속해 기존 음반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유례없는 기현상을 보였다. 기존 DivX나 Xvid는 물론 MPEG1/2/4와 WMV7/8/9까지 지원해 인코더가 필요 없는 재생 환경을 만들었다. 작고 가벼운 무게(253g)로 휴대성이 좋은 것은 물론, 기존 프린터 출력이 아닌 사진인화 방식으로 뛰어난 색감과 보존성을 자랑한다. 수십만 원 짜리 휴대용 스피커와 비슷하거나 뛰어난 스피커 성능을 가진 제품은 아닙니다. 본체 색상, 디스플레이와 튜닝 키의 디자인은 ICF-PRO70/80시리즈의 것을 공유하고, 기기의 크기나 후면 디자인, 스피커 그릴의 모양과 스피커 부분이 유선형으로 돌출되어 있는 점은 ICF-SW20과 흡사하다. 다만 한가지 불편한 점은 충전잭이 옛날 구형 충전스타일 인점. 튜닝 노브가 존재하는 디지털 다이얼 기종으로, 출처:쇼핑천사 투명 다이얼 밑 액정에 주파수 바늘이 소프트웨어 방식으로 출력된다. 1995년 11월에 발매된, 디지털 PLL 방식 단파라디오와 카세트 워크맨이 결합된 특이한 기종. 1987년에 나온 ICF-7600D의 후속 기종. 미국 수출용은 ICF-2002라는 이름으로 발매되었으며, 후속작으로 1987년에 발매된 ICF-7600DS(ICF-2003)가 있다. 1987년에 발매된 7600시리즈 단파라디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코드몽키. All rights reserved.adm